본문 바로가기
벳365코리아 아시안커넥트

시작부터 끝까지 편하게 응대해준 쿠키매니저 추천합니다


그제 고딩친구와 술한잔 약속이 있었는데 날씨가 바람도 불고 소맥 먹기 위한 날씨네요


목요일인데 집에서 빈둥대기도 그렇고 새벽에 집에서 가까운 단골업소 다녀왔지요 ㅎㅎ


날씨때문인지 거유의 품속에서 놀고 싶어서


C컵인 게다가 자연산인 쿠키언니를 선택하고 출발했습니다 ㅎㅎ도착해서 안내받고 


기다리니 룸으로 들어오네요 기모노 옷을 걸치고 들어왔는데 이게 웬걸 ~~ 속이 다 비칩니다.


노팬티에 노브라라 힐끗힐끗 보니 유두와 보짓살이 계속 보이는게


후끈후끈 즉각 신호가 오길래 쿠키의 맨들맨들한 피부좀 만지다가


바로 샤워하러 갔습니다 ~꼼꼼히 씻겨 주네요 그리고 저를 물다이에 눕혀놓고


공격적인 서비스가 시작되네요 ㅎㅎC컵을 소유하고 있는 쿠키매니저라 엄청난 수박2통이


[쿠키]꿀에 찾아온 뉴페이스 소영양 떡감상당히 굳!!


저를 괴롭힙니다 ㅋㅋㅋ 자연산이라 촉감까지 어마무시하네요 ㅎㅎ


강력하게 비비고 물고 빨고 이게 과연 본게임전에 받는


서비스인가... 워 ㅋㅋㅋ 장난아닙니다


물다이에서 합체 봐버리고 싶었는데 참고 샤워를 끝내고


본게임을 위해 이동하였네요 ~~


역시나 스타일 하드합니다 혀에 모터가 달린줄 알았네요


거침없이 혀로 제몸을 파헤치고 다니며 기가막힌 립스킬을 보여주네요


쿠키의 부드러운 가슴이 자꾸 스쳐갈때의 기분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완전 꼴릿꼴릿합니다 ㅎㅎ


그리고 장갑을 착용후에 천천히 쿠키의 보짓속으로 저의 존슨이 진입을하네요


어머나? 근데 쿠키는 수량이 정말 풍부하네요


뜨끈한게 장난아닙니다 ㅋㅋㅋ 쿠키의 봉지체온은 말로 설명이 힘드네요


서로 뜨겁게 사랑을 나눈뒤에 시원한 발싸하고 잘 마무리했네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2984 [안양동로렉스] [사라]늘씬하고 뒷치기 자세잡기 좋은 사라 토렌트콜 2019.08.24 13
» [동탄오닉스] 시작부터 끝까지 편하게 응대해준 쿠키매니저 추천합니다 토렌트콜 2019.08.24 7
22982 [동탄오닉스] 애니섹한소리가 가득 퍼지는데 귀까지 발기되는듯 흥분된다 토렌트콜 2019.08.24 3
22981 [동탄오닉스] 그녀의 모든것은 나를 더욱더 불타오르게 한다 토렌트콜 2019.08.24 0
22980 [강남레전드백마] {마리아} 이런 언니를 싫어하는 사람이 과연 우리나라에 존재할가 싶을정도로 좋네요~~ 토렌트콜 2019.08.24 10
22979 [안양동로렉스] [제니]질펀하고 사랑스러운 섹스를 꿈꾸세요? 토렌트콜 2019.08.23 12
22978 [강남레전드백마] #사진첨부# 몸을 보니.....봉긋 솟은 슴가와 꼭지가 제가 좋아하는 스탈..ㅎㅎ 토렌트콜 2019.08.23 17
22977 [동탄오닉스] 맛좋은 쥴리 영계 하늘 파릇파릇한게 아주아주 만족하고 왔습니다 토렌트콜 2019.08.23 6
22976 [동탄오닉스] 아담하고 슬림한 슬랜더의 수줍은듯 애교떠는유리 토렌트콜 2019.08.23 3
22975 [동탄오닉스] ★최상의 스킬을 가진 캣우먼과의 한판승부 소다양★ 토렌트콜 2019.08.23 7
22974 [강남레전드백마] ⊙올리비아⊙쪼임도 좋고 표정도 리얼하고 사운드좋아요ㅋㅋ이쁘니까 그냥 막 사정이 잘되어 버리네요~~ 토렌트콜 2019.08.22 14
22973 [동탄오닉스] 이런자세 원래 있는건가요??5분컷..짱납니다. 토렌트콜 2019.08.22 17
22972 [동탄오닉스] 완벽한바디와 볼륨감과 하얀피부 이쁜얼굴의 쿠키 토렌트콜 2019.08.22 6
22971 [동탄오닉스] 이번에 실장님 강력추천으로 애니 매니져봤습니다. 토렌트콜 2019.08.22 5
22970 [인계동마스터] [쩡이+4]빨간머리까지... 완벽해... 상상속에 있는 그녀!! 토렌트콜 2019.08.22 7
22969 [중동릴렉스] [빙빙] ★무보정실사★ 극강하드 서비스~ 이젠 에이스로 자리매김인가여?ㅋㅋ 토렌트콜 2019.08.21 12
22968 [인계동챔스] [김비서] 마인드가 남 다른 챔스의 NF!! 토렌트콜 2019.08.21 5
22967 [인계동마스터] [연우+3]처음이라고..? 그럼 넌 타고난거야 .. 순진한와꾸의 섹스머신!!! 토렌트콜 2019.08.21 9
22966 [평택동엔조이] [엠마] 외모 만큼이나 마인드도 이쁜 엠마매니저입니다 토렌트콜 2019.08.21 3
22965 [안양동로렉스] [수아]진짜 영계에 자이언트베이비 수아! 토렌트콜 2019.08.21 6